고메짱

핫토이 MMS600 영화 아이언맨2 마크5 슈트업 버전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본문

HOTTOY

핫토이 MMS600 영화 아이언맨2 마크5 슈트업 버전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고메짱 2021. 5. 16. 11:04
728x90
반응형

출처-핫토이 홍콩 시크릿베이스 페이스북

핫토이사에서 2010년 4월 29일 개봉한 마블 영화 아이언맨 2에서 아이언맨 마크 5 슈트 업버전 피겨를 예약한다고 합니다.

2022년에 3분기 4분기쯤 제품 출시 한다고 합니다.

이 아이언맨 마크5 슈트는 콤팩트하게도 들고 다닐 수 있는 슈트케이스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아이언맨 배역을 맡으신분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한국 팬들에게는 로다주라고 애칭 합니다. 

아마도 팬들이라면 아이언맨 및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상품을 좋아하실거라고 봅니다.

핫토이 홍콩 시크릿베이스에서 프로토타입 실제품으로 아시운 부분은 기왕이면 레이싱 헬멧도 넣어주었으면 어떨까 싶습니다.

아이언맨인 만큼 관심이 많이 갈수 밖에 없습니다.


 

영화 아이언맨2에서 이안 반코 (위플래시) vs 레이싱 슈트 입은 토니 스타크를 핫토이 제품으로 영화 장면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마블 영화 아이언맨2에서

스타크 인더스트리의 창립자 하워드 스타크와 함께 러시아에서 활동한 과학자 안톤 반코 그의 아들 이안 반코에게 아크 리액터 설계도를 남기고 사망한다. 그리고 이안 반코는 자신의 아버지가 러시아에서 추방당한 과거 일들로 인해 스타크 가문에 대한 증오심으로 가득 찬 이안 반코는 이 아크 리액터로 개발하는 데 성공한다.

다른 한편 스타크 인더스트리를 운영하는 토니 스타크 그리고 자신의 만든 아이언맨 슈트를 정부로부터 귀속시켜라는 압박을 받고 있지만 아이언맨으로써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는 한편 팔라늄중 독으로 생명이 위태로운 자신을 알게 된 토니는 막 나가게 된다. 그리고 자신의 비서인 페퍼 포츠에게 운영권을 넘기고 즐기고 있었다.

이후 토니는 모나코에 기업 행사에 참석한 뒤 옆에 레이싱 대회를 하고 있었다. 그리고 자신이 운영하는 회사 대표 레이서를 밀어내고 자신이 레이싱 선수로 등판한다. 여기서 분노에 가득 찬 이안 반코(위플래시)가 레이싱 경기장에 난입해 토니 스타크를 위협한다.

한편 위협받은 토니는 아이언맨 슈트케이스 마크 5를 자신의 운전기사인 해피 호건(존 파브로)과 비서인 페퍼 포츠(기네스 펠트로)에게 슈트케이스를 건네 받아 아이언맨 마크 5로 변신을 하여 위기를 모면한다.

이안 반코(위플래시)는 토니의 패배라고 알리며 감방으로 직행한다.

한편 레이싱 TV 중계를 본 저스틴 해머는 감옥살이하는 이안 반코(위플래시)를 이용하여 토니를 무너뜨릴 계획을 세운다.

 

감독- 존 파브로

주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 토니 스타크 / 아이언맨 역

기네스 펠트로 - 페퍼 포츠 역

돈 치들 - 워 머신 / 제임스 로드 역

스칼릿 조핸슨 - 블랙 위도우 / 나타샤 로마 노프 역

미키 루크 - 위플래시 / 이안 반코 역

조연

존 파브로 - 호건 역 / 토니 스타크의 운전수 (감독 겸 배우)

샘 록웰 - 저스틴 해머 역

사무엘 L. 잭슨 - 실드 국장 역

클락 그레그 - 필 콜슨 요원 역

존 슬래터리 - 하워드 스타크 역

폴 베타니 - 자비스 목소리 역

케이트 마라 - 베더니 케이브 역

레슬리 빕 -에버하트 역

게리 샌드링 - 스턴 의원 역

단역에서 항상 출연하는 스탠리 (마블 회장님) 

 

요즘 비트코인으로 핫한 테슬라 CEO 일론 머스크 카메오로 출연했습니다. 그의 에피소드 중에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토니 스타크라는 캐릭터를 연구하기 위해서 세계 최고 혁신가라고 불리우는 일론 머스크를 직접 찾아가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다고 합니다. 토니 스타크와 일론 머스크 모습이 실제 비슷하다고 판단 되어서 로보트 다우니 주니어는 이 배역이미지를  접목 시켰다고 합니다. 그러고 영화에서 로보트 다우니 주니어의 요청으로 테슬라의 로드스터를 토니 스타크 작업장에 배치하게 되면서 일론 머스크가 감사 의미로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출처-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배우님의 인스타그램

본명 : 로버트 존 다우니 주니어

출생 : 1965년 4월 4일 (56세)

미국 뉴욕주 맨해튼

국적 : 미국

직업 : 배우, 영화 제작자, 작가, 싱어송라이터, 코미디언

활동 기간 : 1970년 ~

종교 : 불교

부모 : 아버지 - 로버트 다우니 시니어 (1935)

          어머니 - 엘시 포드 (1934~2014년 사망)

배우자 : 데버라 팰코너 (1992~2004)

             수전 러빈 (2005~ 현재)

자녀 : 아들 - 인디오 팰코너 다우니 (1993)

          아들 - 엑스턴 엘리아스 다우니 (2012)

             딸 - 에브리 로엘 다우니 (2014)

대표작 : 아이언맨, 셜록 홈스, 채플린

 

영화계 집안 출신으로 어린 시절 배우 활동 1980년대 유망주 각광받았습니다. 그러고 1990년 이후 약물 중독으로 인해 자신의 커리어를 망침 그 후로 약물 중독을 끊고  마블 영화 아이언맨 배역을 선택으로 자신의 커리어와 인기를 더불어 성공하며 세계적인 스타로 알려짐.

지인들에게 불리는 명칭은 밥이고 한국 팬들에게 로다주로 애칭을 받는다고 합니다. 아버지는 리투아니아계 유대인이며 1/4은 헝가리계 유대인과 아일랜드 혈통 그리고 어머니는 스코틀랜드인, 영국인, 독일인, 스위스인 혈통이다. 1992년 5월 29일에 배우 겸 가수인 데보라 팰코너와 결혼 그리고 1993년 9월 7일 아들인 인디오 팰코너 다우니가 태어남 약물 중독과 감옥 생활 반복과 오랜 별거로 2004년 4월 26일 이혼을 하였습니다. 2002년 영화 고티카 촬영 중에 영화 프로듀서인 9살 연화의 수잔 레빈을 만났고 그녀를 만난 이후에 약물을 끊었으며 

2003년 프러포즈 후에 2005년 3월 27일 결혼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2012년 2월 7일 둘째 아들 엑스턴 엘리아스 다우니가 태어남 그 후

2014년에 7월 9일 셋째 딸인 애브리 로엘 다우니가 태어남.

 


 

아이언맨 2 토니 스타크 레이싱 슈트 디테일과 토니 스타크 헤드 조형은 정말 디테일합니다. 피부 흉터 표현이나 주름 그리고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이미지를 일치하는 조형입니다.

 

 

핫토이 아이언맨 2 마크 5 슈트 업 케이스는 디럭스 버전 전용 아이템입니다. 슈트케이스 디테일 기믹 부분이 정말 잘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극 중에서 토니 스타크가 슈트 업케이스를 열고 합체 하기전의 모습을 연출할수도 있습니다.

 

 

아이언맨 2 슈트업 케이스 내부 복잡한 구조를 정말 디테일하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핫토이 아이언맨 2 마크 5 따로 부분 파츠가 있어서 다양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뒷모습 조형 디테일도 잘 표현된 듯합니다. 다만 걱정되는 부분이 레이싱 슈트에 마크 5 외형 슈트를 입히는 과정에 슈트가 손상될지 걱정이긴 합니다.

 

 

가슴 아크 리액터 표현 및 슈트 업 전체적인 해치 오픈은 정말 멋지다는 표현이 실감 납니다.

 

 

하체 슈트 기믹 부분이나 기계적인 표현 해치 된 모습 그리고 해치된 모습의 표현 등 너무나도 흥미롭습니다.

 

 

캐릭터 명판 및 스탠드로 아이언맨 마크 5 슈트 업 포즈를 자연스럽게 전시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디럭스 버전에 동봉되는 슈트케이스도 인상적이긴 합니다.

 

 

※제품 상세※

 

1/6 스케일 토니 스타크 마크 5 슈트업 버전

 

아이언맨 2에서 레이싱 슈트를 입은 토니 스타크의 디테일한 모습

새롭게 개발된 전투 중 하나로 머리 조각이 손상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토니 스타크라는 진짜 모습을 닮음

수염, 주름, 피부결까지 섬세하게 표현된 영화적인 얼굴 특징

브라운 컬러 헤어 조형물

관절 30점 이상 새로 개발된 신체

약 31cm 높이

 

갑옷의 특수 기능 :

흉부 및 팔뚝에 있는 아크 원자로의 LED 점등 기능 (배터리 작동)

날렵하고 능률적인 아이언맨 갑옷 디자인에 메탈릭 레드, 실버 컬러 페인팅

 

부착 가능한 아이언맨 마크 5 장갑 부품 :

헬멧 한 세트

팔뚝 장갑 한 쌍

팔뚝 장갑 한 쌍

허리 갑옷 한 세트

허벅지 장갑 한 쌍

풋 아머 한 쌍

 

연결 가능한 아이언맨 마크 5 갑옷 부품을 관절형 기능으로 부착하여 다음과 같은 장착 프로세스를 시뮬레이션합니다.

관절형 흉갑 한 세트

관절형 뒷면 갑옷 한 벌

관절형 어깨 장갑 한 쌍

관절형 상부 아머 한 쌍

관절형 종아리 장갑 한 쌍

관절형 손가락과 조명 거북이가 있는 한 쌍의 손 (배터리 작동)

 

가스, 허리, 등, 팔뚝의 디스플레이 스타일을 바꿀 수 있는 추가 아이언맨 마크 5 갑옷 부품 교환 가능한 장갑 낀 세 쌍의 손은 다음을 포함

주먹 한 쌍

손을 잡고 있는 여행 가방 한 개

한 쌍의 편안한 손

각 머리 조각은 특수하게 손으로 칠합니다.

 

의상 :

파란색과 검은색 레이싱복 한벌

검은색 신발 한 켤레

 

액세서리 :

금속성 적색 및 은색 페인트 마크 5 여행가방 한 개 (관절 기능 포함) - 디럭스 버전 전용 포함 상품

갑옷 조립 부품 한 세트 (가방 부착 가능) - 디럭스 버전 전용 포함 상품

영화 로고, 캐릭터 명판, 그래픽 카드가 포함된 테마 피겨 베이스 한 개

 

출시일 :

2022년 3분기~4분기

 

가격 : 

이제품은 디럭스 버전 입니다.

40만원 후반 가격대 입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