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메짱

마크로스 VF-1J 아머드 발키리 (이치죠 히카루기) 합본판 본문

BANDAI/초합금혼

마크로스 VF-1J 아머드 발키리 (이치죠 히카루기) 합본판

고메짱 2021. 4. 22. 16: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초시공 요새 마크로스 애니메이션에서 나온 VF-1J 아머드 발키리 버전으로 타마시이 네이션즈 특설 사이트에서 공개되었습니다. VF-1J 아머드 발키리는 (이치죠 히카루) 탑승하는 기체입니다. 그리고 반다이사에서 초합금 VF-1J 버전을 일반 판매로 한 적이 있습니다. 이번판은 합본판으로 초합금 VF-1J 발키리 본체와 아머드 파츠가 같이 들어 있는 버전으로 일반 판매로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크로스 팬분들이라면 아시다시피 기체당 3 기체는 기본이라고 하지요. 전투기 모드, 배틀 로이드 모드, 거 워크 모드 그리고 아머드 버전까지 하면 총 4 기체는 수집해야겠습니다. 그리고 VF-1J 아머드 파츠만 따로 프리미엄 반다이에서 예약받는다고 합니다. 2021년 9월에 출시 예정이라고 합니다. 4월 28일 일반 매장에서 예약을 받으니 다들 머니를 준비 해야겠습니다. VF-1J 아머드 발키리 합본을 기다리시는분들은 다들 예약 전쟁을 대비해야겠습니다.

 

 

사진 출처 - 나무 위키

 

탑승 파일럿은 이치죠 히카루 입니다. 키는 대략 175cm~178cm쯤이며 혈액형은 O형입니다.

 

 

 

 

VF-1J 아머드 발키리 버전의 각부 미사일 시스템이 상당한 파괴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리고 각 부분 내장되어 있는 미사일 기믹 부분도 잘 표현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후면부 백팩 부분이나 각 부분 디테일을 잘 살렸습니다.

 

 

 

각부 엠블렘과 디테일한 마킹이 되어 있습니다.

 

 

마크로스의 상징인 부대마크가 새겨져 있으며 각 주변부에 디테일한 마킹이 일품입니다.

 

 

 

 

애니메이션 본편에서 VF-1J 헤드 부분 회색 부분  표현한 머리도 추가되었습니다. 

 

 

VF-1J 아머드 파츠와 더불어 무장을 들고 있는 모습이 정말 매력적입니다. 

 

 

VF-1J 발키리 헤드 부분의 이치죠 히카루가 탑승하고 있는 탑승 시트 재현

 

 

VF-1J 발키리와 VF-1J 아머드 파츠와 각종 손목 부품들 그리고 스탠드 등등 합본판이라서 그런지 내용물이 많습니다. 그리고 아직 박스는 구성은 어떨지 궁금합니다. 합본판이라서 그런지 박스가 클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상세 정보 

 

제품 사양 

전고 : 약 280mm

재질 : ABS, PVC, 다이캐스트

 

내용물

· VF-1J 발키리 본체

· 아머드 장갑 파츠

· 탑승용 조종 시트

· 교환용 VF-1J 헤드

· 받침대용 스탠드 

· 파일럿 피규어

 

가격

  33000엔 (세금 포함)


2021.04.22 - [BANDAI/초합금혼] - DX초합금혼 마크로스 VF-1J 아머드 발키리 파츠

728x90
반응형

'BANDAI > 초합금혼' 카테고리의 다른 글

DX초합금혼 마크로스 VF-1J 아머드 발키리 파츠  (1) 2021.04.2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