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메짱

핫토이 TMS039 팔콘&윈터솔져 버키 반즈 (세바스찬 스탠) 본문

HOTTOY

핫토이 TMS039 팔콘&윈터솔져 버키 반즈 (세바스찬 스탠)

고메짱 2021. 5. 1. 07:27
728x90
반응형

핫토이사에서 마블 드라마 팔콘&윈터 솔저 버키 반즈를 출시하였습니다.  마블 드라마 팔콘&윈터 솔저 방영 기간은 2021년 3월 19일 ~ 2021년 4월 23일 6부작으로 방영하였습니다. 어벤저스 : 엔드 게임 이후 캡틴 아메리카를 이은 팔콘의 자신이 맡을 임무의 중압감 그리고 윈터 솔저 버키 반즈는 윈터 솔저 시절의 자신의 과오를 저지른 죄책감에 대해서 표현되었으며 두 브로맨스의 일어나는 일들 그리고 새로운 존틴 아메리카가 등장하는 점 그리고 첩보물로 평이 좋았다고 합니다. 핫토이사에서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 버전 / 어벤저스 인피니티 워 버전 피겨가 나온 적 있습니다. 캡틴 아메리카 : 시빌워 버전 윈터 솔저의 이미지가 매력적이라서 이후에 나온 윈터 솔저의 카리스마가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피겨 디테일은 좋은 것 같습니다. 

출처-인스타그램 세바스찬 스탠 배우님의 사진

본명 : 세바스찬 스탠 (Sebastian Stan)

출생 : 1982년 8월 13일 (38세)

루마니아 사회주의 공화국 콘스탄차

국적 : 미국

신체 : 183cm

직업 : 배우 

활동 : 2003년 ~ 현재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드라마 : 가십걸 / 원스 어폰 어 타임 / 팔콘&윈터 솔저

영화 : 블랙 스완 / 캡틴 아메리카 : 퍼스트 어벤져 / 캡틴 아메리카 : 윈터 솔저 / 앤트맨 카메오 / 마션 / 블랙 팬서 카메오 그 밖의 다양한 영화의 배역을 하였으나 마블 시네마틱 윈터 솔저 버키 반즈 역을 활동하면서 배우의 인지도가 높아졌습니다.

☆루마니아 출신 어머니는 피아니스트이며 자신을 미국으로 데리고 온 어머니를 자신의 영웅이라고 지칭함 그리고 세바스찬 스탠 배우님도 피아노를 잘 친다고 합니다. 그리고 새아버지의 지병인 알츠하이머병에 윈터 솔저 버키 반즈 배역 부분의 영향을 주었다고 합니다.

 

윈터 솔저 버키 반즈의 얼굴 표현은 실제 배우 세바스찬 스탠을 떠오르게 하는 디테일로 표현하였으며 주름 및 수염 부분 표현도 사실적인 표현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머리 부분은 조형도 마찬가지로 세밀하게 표현한 듯합니다. 사진상이지만 피겨가 살아있는 느낌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윈터 솔저 버키 반즈의 오른쪽 손에 기관총을 들고 왼쪽 팔 부분의 가동식  비브라늄 기계식 팔의 주먹 쥐고 있는 모습이 결의를 다지는 듯한 포즈를 짓습니다. 그리고 바디를 감싸고 있는 슈트의 핏은 전체적으로 잘 맞아떨어지는 듯합니다. 슈트의 질감 표현 및 바지는 다소 심심할 수 있는 부분을 박음질로 디테일을 살렸습니다.

 

윈터 솔저 버키 반즈의 단검을 쥐고 있는 모습

 

 

윈터 솔저 버키 반즈의 기관총과 가동식 비브라늄의 기계식 팔로 인해 자연스러운 액션 포즈를 할 수가 있습니다.

 

 

윈터 솔저 버키 반즈의 검은색 부츠의 부분은 사용감 있는 표현 및 각반의 가죽 질감 표현 그리고 각반의 윗부분의 벨크로 부분의 디테일도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윈터 솔저 버키 반즈의 명판 스탠드로 인해서 포징을 할 때 윈터 솔저 버키 반즈 피겨의 흔들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제품 상세※

 

1/6 윈터 솔저 버키 피겨

팔콘&윈터 솔저 세바스찬 스탠의 사실적이며 상세한 모습

고도로 섬세한 표정으로 새롭게 개발된 머리 조각

짙은 갈색의 짧은 머리 조각

30 개의 관절이 있는 바디

높이 약 30cm

기계적인 세부 사항과 특수 금속 페인팅이 적용된 로봇 식 왼팔

교환 가능한 손 (오른쪽 장갑 포함) 10개

한 쌍의 주먹

한 쌍의 열린 손

손을 잡고 있는 총 2 쌍

손을 잡고 있는 칼 1 쌍

각 머리 조각은 특별히 손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의상 :

블루 및 네이비블루 컬러의 전술 복 1 개

오른쪽 팔뚝 갑옷 1 개

검은색 바지 1 벌

검은색 각반 1 쌍

검정색 부츠 1 켤레

 

무기 :

기관총 1 개

단검 1 개

 

부속물 :

캐릭터 명판이 있는 피겨 스탠드

 

출시일 :

예약 중

대략 2022년 3 분기 ~ 4 분기

 

가격 :

20만 후반대

 

개인적으로 피겨 수집하는 분이라면 아시다시피 영화나 드라마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에 팬심이 가득하기에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피겨 특성상 예약 후 발매 기간의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제일 걱정인 부분은 아마도 제품의 하자 부분이 나올 수도 있기에 

그것도 만만치 않을 취미용품입니다. 갈수록 가격은 오르고 참 안타깝습니다. 그리고 처음 피규어 관심 가지고 있으신 분은 어느 정도 정보를 얻으시고 구입하실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