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메짱

레고 테크닉 캐터필러 D11 불도저 본문

LEGO

레고 테크닉 캐터필러 D11 불도저

고메짱 2021. 8. 30. 22:48
728x90
반응형

레고사에서 중장비 테크닉 시리즈에서 캐터필러사에서 나온 D11 불도저를 2021년 10월 1일 공홈에 출시 예정이라고 합니다.

D11 불도저는 미국의 캐터필러사에서 1986년 부터 생산된 시리즈로써 주로 광산이나 채석장에서 운용되며 D11 불도저는 대형급에 속한다고 합니다.

 

 

레고 테크닉 시리즈에서 컨트롤 플러스 시스템 기능이 있습니다.

컨트롤 플러스는 실제 차량이나 기계의 움직임 또는 사실적인 사운드 및 차량을 구동 시킬수 있는 시스템 입니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프로그램으로 리모트 방식으로 다양한 모드로 챌린지 및 특수 화면 모드 등 작동을 할수가 있습니다.

 

 

 

레고 테크닉 캐터필러 D11 불도저는 건설 기계의 실제 차량의 디테일을 사실적으로 표현 하였습니다.

레고 컨트롤 플러스 시스템을 사용하여 구동하기 위해서는 AA 배터리 6개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그리고 15번 모터 2개, 라지 모터, 허브 1개가 들어 있다고 합니다.

 

728x90

 

 

레고 테크닉 캐터필러 불도저 D11 앞부분인 블레이드 및 리퍼 부분을 부드럽고 파워있게 움직일수 있는 유압 장치 부분도 자세하게 표현 된듯 합니다.

불도저를 탑승을 할수 있는 사다리도 말이죠.

 

 

 

 

주로 전장에서 쓰이는 탱크의 바퀴랑 비슷한 캐터필러 궤도는 1770년대 이전 부터 존재하였다고 합니다. 주로 불도저, 굴삭기, 로더, 전차, 트랙터 등 지압이 낮은 환경에서 사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레고 테크닉 D11 캐터필러 궤도 부분은 차량의 매력적인 포인트중 하나이며 다소 조잡해보이지 않으며 적절하게 기어부분을 표현한듯 합니다. 

후면의 리퍼부분은 광물을 깨거나 고르게 움직임이 가능하다. 레고 테크닉 컨트롤 플러스로 조작 가능 합니다.

 

 

 

개인적으로 기왕이면 램프 부분에 LED기능까지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그래도 레고 테크닉이라는 이름의 걸맞게 잘 표현 되어있습니다. 이 크고 아름다움의 중장비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구매를 고려해야할 아이템인듯 합니다.

 

 

크기는 높이 26cm, 길이 57cm, 폭 37cm

 

 

유부님들 등짝 조심합시다 !!!

 

레고 공식 홈페이지

가격 :

599,900 원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