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메짱

레고 #76188 배트맨 클래식 TV시리즈 배트케이브 본문

LEGO

레고 #76188 배트맨 클래식 TV시리즈 배트케이브

고메짱 2021. 4. 27. 00:44
728x90
반응형

 

위 영상은 배트맨 클래식 TV시리즈 1966년 1월 12일 ~ 1968년 3월 14일 방영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국내엔 알려지지 않아서 

특정 마니아층은 알 수도 있는 부분일지도... DC코믹스에서 인기 있는 배트맨을 미국 드라마로 방영하였다고 합니다. 

너무 오래된 영상들이라 생소할 수 있지만 그래도 인기가 높은 배트맨인데.....

그리고 이 영상 부분은 아버지 세대이신 분들이 알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레고사에서 배트맨 클래식 TV시리즈 배트 케이브를 출시하였다고 합니다. DC코믹스에서 접하신 분들은 이 제품을 한번 생각 보시길 바랍니다. 특히 배트맨을 사랑하는 어른이들이 아주 환호하겠습니다.

 

 

레고 배트맨 클래식 TV 시리즈 배트 케이브 박스 아트에서 배트맨이 배트 케이브를 타고 조커와 대결구도를 괜찮게 표현하였습니다.

클래식한 차량이 나름 매력적입니다.

 

 

조커와 배트맨은 클래식하게 프린팅이 잘 표현되었습니다. 그리고 브릭 전체적인 컬러감도 좋은 거 같습니다. 레고사에서 나름대로 신경을 썼습니다.

 

 

배트 케이브 차량의 보닛쪽에 장착된 미사일포 부분이 브릭을 쏠 수 있는 장치로 되어 있습니다. 나름 재미있는 장치입니다.

 

 

뒷 트렁크 부분도 열 수 있는 장치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트렁크 부분에 레고 조립을 완성한 후 남는 부품이 있으면 트렁크에다가 넣어도 괜찮겠습니다. 그리고 배트 케이브의 세부적인 디테일을 신경 쓰인 것도 마음에 듭니다. 바퀴 부분의 클래식 배트맨 로고도 인상 깊습니다.

 

 

어른이 날에 고생하는 어른이들을 위한 선물이 아닐까 싶습니다.

배트 케이브 크기는 높이 6cm, 길이 20cm, 폭 7cm입니다.

회전식 스탠드가 들어 있어서 배트 케이브를 전시하기에 딱 좋습니다.

레고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지금 예약 중입니다.

가격 :

49,900원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