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메짱

나의시작 본문

MY

나의시작

고메짱 2021. 3. 24. 04:25
728x90
반응형

항상 반복된다. 머릿속에서 어떻게 할까? 시작해도 될까? 아 몰라 내일부터 미루고 미루고 그다음 날은 잊히고 생각만 반복한다. 왜 나는 그럴까? 시작하면 될 것을...
항상 된다고 생각은 하지 않고 어떤 시작점이라도 피하곤 하는가?
나 자신이 문제인가? 매일매일 핑계일 뿐 게을러서 귀찮다는 것만 반복이다.
어떤 영향과 어떤 일을 겪어야 기어코 행동으로 가는가?
시간은 흘러가고 있는데... 지금은 인생에서 즐기고 있는 것인가? 의문점이 들곤 한다.
어떤 큰 자극을 받아야 움직이는 것일까? 지금 나는 어떤 것이든 잘할 수 있을까? 앞으로 나의 행동에 대한 방향이 궁금하기도 한다. 계속 어떤 일이든 자신감을 갖고 나아갈는지....

728x90
반응형
Comments